Food

[수유] 수유 맛집/야식/곱창/막창 진서방 곱돌이네

빠릿베짱이 2012. 6. 18. 00:37
반응형

수유역에 가면 항상 찾는 곳이 있었는데 오늘은 새로운 곳이 가보고 싶어서 지나가다가 발견한 곳!

체인점이라는 사실도 간판 찍고 나서 알았음 ㅋㅋ

'진서방 곱돌이네'

인테리어 깔끔하고 가격 적당하고.. 일단 먹어보자구~ 고고!!

 

 

늦은 시간에 배고프고 피곤해서 메뉴판 찍는 걸 깜박해버린...ㅡㅡ;;;

일단 우리가 시킨 메뉴는 오늘도 역시나 막창!!!

메뉴판에는 양념구이 알곱창 이라고 써있었던걸로 기억한다~가격은 거의 모든 메뉴가 9천원!

원래 8천원이었다가 가격이 오른 듯~

막창이라고 시키고 나니 알곱창이라고 또 써있어서 물어봤더니 알곱창이 막창이라고 ㅋㅋ

 

메뉴를 시키면 초벌구이해서 나오고 생각보다 엄청 빨리 나온당~

시간이 늦어서 그런것인지 몰라도...ㅎㅎㅎ

 

 

 우리가 시킨 양념구이 막창!!

사진 찍는거 까먹고 한 젓가락 먹었다가 뒤늦게 인증샷 ㅋㅋ

별 기대 없었는데 맛있다!!!! 왜 내 입맛에는 맛없는게 없는 것인가 ㅠㅠ

일단 입맛 까다로우신 남친님께서 맛있다고 하면 정말 맛있는거 ㅋㅋ

 

 

 

요건 기본 메뉴로 갖다주시는 선지 해장국~ 역시 곱창이나 막창에는 해장국이 ㅎㅎ

다 먹고 리필해달라고 하면 더 해주신당~~~ 맛은 쏘쏘~~

 

 

 

찾아가는 방법은 수유역 7번 출구로 나와서 The Faceshop 있는 큰 골목으로 들어가서 직진하다 보면 오른쪽에 위치.

 

 


큰지도보기

진서방곱돌이네 / 곱창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192-50번지
전화
02-905-7535
설명
퓨전곱창 연탄구이 전문

 

 


큰지도보기

진서방곱돌이네 / 곱창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192-50번지
전화
02-905-7535
설명
퓨전곱창 연탄구이 전문

 

본 게시물이 도움이 되었다면, 꾸~욱~ 눌러주세요.

포스팅 하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