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알바노 펜션

빠릿베짱이 2011. 9. 11. 23:24
반응형
우리가 묶은 펜션은 16만원인...루아르룸

이 펜션은 좋은게 금요일을 평일 가격으로 예약 할 수 있는 것이 참 좋은 것 같다.

itistory-photo-1


방에서 본 창밖 풍경

날씨만 좀 더 좋았으면 완전 좋았을 텐데. 그래도 이렇게 큰 창을 통해 보이는 강은 매우 이뻣다

itistory-photo-2


컴퓨터는 없어서 셋탑박스에 usb를 꽂아서 영화를 봣다 사운드는 그럭저럭

그래도 인테리어가 이쁘니까 분위기도 좋고 ㅋㅋ

itistory-photo-3


쇼파는 크게 불편하지 않고 나름 넓어서 길게 뻗어 영화를 감상 ㅋ

itistory-photo-4


조명은 약간 로맨틱함 ㅋ

itistory-photo-5


요기. 토스트기를 이용해서 아침에는 펜션에서 제공해주는 토스트를 얌얌. 일층에는 아메리카노~~~도 무료 제공 ㅋㅋ


itistory-photo-6


요기는 침대 바로 밑에 잇는데 따뜻한 물이 콸콸 그래도 욕조가 워낙크다보니 물 받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린다 창밖이 훤히 보이기 때문에 발을 내리지 않고 하려면 수영복은 필수?


itistory-photo-7


조기 밑에는 바베큐를 먹는곳 ㅋㅋ 식탁보가 붉은색 체크라 나름 분위기 잇고 고기 굽는 시스템도 깔끔해서 잘만 구우면 타지 않고 맛나게 먹을 수 있다 물론 난 능력자라 깔끔하게 자~~알 구워 먹었다 ㅋㅋ


홈페이지 : http://www.albano.co.kr/
위치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2리 326-9

 

본 게시물이 도움이 되었다면, 꾸~욱~ 눌러주세요.

포스팅 하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