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육아

미친 기호성 - 벨칸도 마스터크래프트 토핑 feat. 마약토핑

빠릿베짱이 2024. 2. 2. 18:54
반응형

친구 소개로 알게된 벨칸도 마약토핑벨칸도는 카페에서 익히 들어서 프리미엄 브랜드인지는 알고 있었어요.새로 토핑이 출시되었다고 친구한테 전해 들어서밥 잘 안먹는 우리 솜토리를 위해토핑을 구매해봤어요.

전에 가루로 된 토핑도 구매해보고, 습식 사료로 먹여봤거든요

가루는 켁켁 거리면서 먹어서 

제가 좀 걱정스러워서 안먹이고,

습식은 먹긴 먹는데, 그렇게 썩 좋아하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입맛이 정말 까다로운 아이인줄만 알았죠

 

기호성이 좋다는 말에 속는셈 치고 한번

구매해봤어요.

결론

그냥 사세요. 정말 코박고 먹어요

이렇게 먹는거 처음봤어요. 저는 12세트 사러가야겠습니다. 내 지갑ㅠㅠ

소량 구매는 여기서 사시면 되요.

 

벨칸도 마스터크래프트 토핑 100g 오리, 연어, 칠면조 생육 그레인프리 강아지토핑 : 몬트라움

[몬트라움] 프리미엄 펫 전문 쇼핑몰 몬트라움

smartstore.naver.com

 

대량 구매는 

 

 

벨칸도 | Belcando · 마스터크래프트 토핑 100g

행복한 반려생활의 시작, 멍냥마켓과 함께하세요

market.mongseng.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