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육아

사료 추천 - 벨칸도 마스터크래프트 ( feat. 생육 80% )

빠릿베짱이 2023. 12. 6. 18:11
반응형
 

브랜드 : 벨칸도

제품명 : 마스터크래프트

원산지 : 독일

라인업 : 해외 브랜드 홈페이지 링크

 

원료가 좋은거 같아요. 기본적으로 생육 80%가 들어가 있네요. 나머지 20%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등급의 원료로 구성되었다고 하네요. 슈퍼푸드도 일부 포함되어 있네요.

홈페이지에서는 모든 원료는 독일 로컬에서 공급받아서 신선한 품질의 원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독일 홈페이지 원료 및 성분 상세

 

이건 판매 페이지에서 가져온 원료 상세입니다.

 

제조사 특징

제조사는 Bewital 입니다.

제조사 홈페이지 : https://www.bewital-petfood.com/

벨칸도 브랜드를 생산하고 있는 Bewital pet food는 1963년에 창립된 꽤나 오래된 역사를 가진 기업입니다. 로얄캐닌이 1968년에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회사이니 그보다 이전부터 사료 생산을 해 온 전통있는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제조사 페이지에는 아래와 같은 문구가 있습니다.

"2019년 혁신적인 프로세스에 따라 비바이탈은 육분(meat meal)을 완전히 신선육(fresh meat)으로 대체하게 되었다"

물론 육분이 좋지 않다는 근거가 명확하게 있지는 않지만, 소비자로서 이왕이면, 신선육으로 생산한 제품에 좀 더 눈이 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인 듯 합니다.

또한, 오랫동안 사료를 생산한 업체로서, 자체 공장과 연구소도 함께 운영중입니다. 또한, 생산과 포장 등 전 과정에 있어서 친환경적인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끊임없이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네요.

이 회사에서 만들어진 사료의 종류가 여러개 있는 듯 하고, 고양이의 경우 레오나르도라는 프리미엄 브랜드도 함께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레오나르도도 좀 알아보니 고양이 사료 중에서는 꽤나 프리미엄 라인이더라구요,

강아지 사료 라인 중, 벨칸도의 마스터크라프트 라인은 프리미엄 사료의 기준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1. 원재료의 80%가 신선한 생육으로 구성

2. 이 생육을 자체 특별한 공정으로 맛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시켜 가공한 후 생산한다고 하니, 기호성도 기대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3. 홈페이지에서 보면 알겠지만, 영양 성분 분석도 깔끔하게 공개되어 있습니다.

4. 곡물과 감자 미첨가

5. 20%는 슈퍼푸드와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원료 사용

 

일단 생각나는대로 두서없이 검색한 결과 및 내용을 정리해보았는데, 

쉽게 요약해보자면


1. 원료와 성분 모두 좋다
2. 자료 공개가 깔끔하다 (신뢰할만 하다)
3. 제조사 역시 자체 공장을 가지고 있고, 연구소도 있고, 인증서도 있는 걸로 봐서 믿고 구매해도 될 듯 하다
4. 몇가지 원료만 빼면 오리와 연어의 스펙이 거의 동일해서, 순환급여하기에도 너무 좋은 듯 함.
5. 칼로리도 같아서 급여량도 같게 줄 수 있어서 편할 듯 함

일단 주위 친구가 급여해봤는지 잘먹는다고 칭찬을 하도 하길래,

한번 여러가지로 검색 및 공부한 결과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현재 포토 리뷰 포인트 4000원을 준다고 하니

빨리 구매하시는걸 추천 드려요~!!! 언제 끝날지는 전 모름..ㅋㅋ

 

 

벨칸도 강아지사료 마스터크래프트 그레인프리 연어/오리 생육 사료 500g : 몬트라움

[몬트라움] 프리미엄 펫 전문 쇼핑몰 몬트라움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