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프로그램

화면 캡쳐 및 녹화 프로그램

빠릿베짱이 2013. 12. 13. 16:40
반응형



※ 최신버전 :  JunnyShot_Tary_hook.zip

  

 설치 방법 : 압축 해제 후 bin 폴더에 "register.bat" 실행하면 필요한 dll을 복사함. 그리고 "JunnyShot.exe" 실행하면 됩니다.

이 버전은 Tray 아이콘 형태로 실행되며, Tray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거나, Ctrl+1을 누르면 창이 나타납니다.

키가 아래 프로그램과 약간 바뀌었으므로 참고바랍니다.

Ctrl+1 : 창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아도 Tray 영역에서 실행중이면 언제든 화면이 나타납니다. 현재 화면이 보여지는 상태일 경우에는 마우스 위치의 창에 자동으로 맞춰 크기가 변합니다.(프로그램이 실행 중이면 포커스 상관없이 키 먹음)

F2 : 창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현재 마우스 위치의 창 크기에 맞춤 ( 창이 활성화 상태일때만 키를 먹음)

F3 : 녹화 시작 또는 완료( 창이 활성화 상태일때만 키를 먹음)

F4 : 화면 캡쳐( 창이 활성화 상태일때만 키를 먹음)

Ctrl+c : 창이 활성화 된 상태로 캡쳐 영역을 클립보드로 복사( 창이 활성화 상태일때만 키를 먹음)

F1 : 향후 업데이트를 위해 해당 페이지로 연결합니다.( 창이 활성화 상태일때만 키를 먹음)

방향키 : 창 1픽셀씩 이동( 창이 활성화 상태일때만 키를 먹음)

영역 설정 : 툴바 버튼을 클릭해서 적용

ESC : 창 안보이게 하기

종료 : Tray 영역에 마우스 우클릭 후 Exit 선택


매번 다양한 캡쳐 프로그램과 녹화 프로그램을 사용하던 중에, 언젠가는 만드리라 다짐했었는데...

결국 요 몇일 미친 집중력으로 만들었습니다.

제가 나름대로 편리하게 하려고 노력했으나, 다른분들에게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그냥 써보시면 압니다.

유용한 프로그램 되기를...ㅋ

파일 :

Capture_byJunny.zipOpencv1.0dll.zip

깜빡하고 Opencv dll을 빠뜨렸네요. 이것도 함께 받으셔서 System32 폴더로 복사하시면 됩니다.

Keyword : Screen Capture, Screen Record, video recorder

반응형